압구정필성형외과

[가슴성형 수술] 한달 넘은 가슴확대 배꼽가슴성형으로 웃는 얼굴이 된 가슴확대 이야기 본문

당당한그녀들

[가슴성형 수술] 한달 넘은 가슴확대 배꼽가슴성형으로 웃는 얼굴이 된 가슴확대 이야기

가슴성형 정보 2011. 3. 21. 16:29


여름이 당당한 그녀 나도 이젠 가슴성형으로 당당해지다.

한달 넘은 가슴확대 배꼽가슴성형으로 웃는 얼굴이 된 가슴확대 이야기
누구에게 말하기 힘든 성형이야기.
그러나 많은 가슴확대 후기 글을 통해 수술 후 모습을 자세히 알수 있는곳
압구정필성형외과의 가슴성형 후기.


여름아 일찍 오거라!
가슴성형 후 달라진 나의 여름맞이 방법


<가슴성형 후기> 배꼽가슴성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2월 1일에 압구정 필 성형외과에서 김잉곤 원장선생님께 수술을 받은 여성입니다.
벌써 한 달이 넘었네요, 흐뭇~^^

배꼽통한 가슴성형 유경험자로서 현재 가슴성형을 위해 정보를 얻고자 하시는 여성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글을 남깁니다.

가슴성형 전 준비사항

가장 중요한 것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되도록 충분한 수면, 휴식을 취하시며 좋은 컨디션으로 수술에 임하시면 수술 후 마취상태에서 깨어나실 때와 그 이후 회복과정에서 경과가 좋고 회복기간이 단축되는 것 같습니다.(저의 경우에는..^^;)


가슴성형 후 진행과정

수술 당일에 관련한 사항은 많은 분들이 글을 올려 주신 것 같아 저는 그 이후에 과정에 대하여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수술 후 4일째 되는 날 병원을 방문하여 가슴을 감고 있던 (갑옷같은)압박붕대를 풉니다. 이후 2~3일 간격으로 병원을 2-3회 정도 방문하고 그 이후에는 상태에 따라 방문이 필요없다고 하나
저는 2주 간격으로 2회 방문했고요 한 달이 넘었습니다.(수술 후 관리에 관련한 방문진료비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원장 선생님 감사드려용~! )

가슴확대 수술 후 결과는 다음에~^^
수술 다음날부터 자세한 일정등에 대해 올려주신 배꼽가슴성형 후기였답니다.

그밖에 또다른 분이 올려주신 가슴확대 후기


이젠 웃자 여름이 다가온다!
화이팅 하는 가슴성형 후 자신감

추가로 알려드리는 가슴성형 보형물 설명


하나씩 따져보고 결정하는 가슴성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