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필성형외과

여자가슴확대 [볼륨업 여자가슴확대 배꼽가슴성형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여자가슴확대 [볼륨업 여자가슴확대 배꼽가슴성형 후기]

가슴성형 정보 2011. 7. 13. 11:04
여자가슴확대 [배꼽가슴성형 볼륨업 후기]

고민이 많았던 나의 가슴.
여자가슴확대 꿈을 배꼽가슴성형 방법을 통해 이룬 분의 여자가슴확대 후기.

여자가슴확대 _ 이젠 누구도 부럽지 않습니다.

어떤 말로 시작을 해야 할런지...
제가 이런 글을 남길수 있다는 사실 만으로도
자꾸만 눈물이 흐르는 날입니다..

5년전..막내 출산후 젖을 떼자마자 줄어드는.. 그러더니
두돌 정도 지나니 없어져버린 가슴에
인터넷 곳곳을 뒤지다 우연히 배꼽가슴성형 압구정필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공개상담에 글남기고 친절하신 교수님 답변까지 듣고
흘려버린 5년이라는 시간...
가슴수술하면 큰일난다는 주위의 시선과 부작용에 힘들어하던
아는 지인의 말에 그냥 접기로 했었답니다.

사실 잘보일 사람이 있는것도 아니구 저희 착한 신랑
작아진 가슴보며 난 가슴 큰 여자는 싫더라..
순진하게 그말을 믿었지만 아니 아니라는 것을 알면서도
믿고 싶었겠지요..하지만 세상에 절벽 가슴 좋아하는
남자가 어디있을까요..아마도 제가 수술하려고 했던것도
착한 신랑 덕분이 아니었을가 싶습니다..그리고 가장 큰 이유는
아이들과 더 크기전에 목욕탕을 한번 가고 싶었습니다..

혹시라도 다른 엄마들과 비교할까 싶기도 하고
그런 제자신이 너무 싫어 세아이들 단한번도 목욕탕에
데려간 적이 없었더랍니다..
이런 마음은 경험해보지 못한 사람은 정말 모르시겠지요...
온천은 커녕 남들이 즐기는 여름이 세상에서 가장 싫은..
5년전 상담했을때 울 큰딸이 이제 중학생..
얼마전 저희 아이들이 이런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우리도 엄마랑 다른 친구들 처럼 목욕탕 함게 가면 안되냐구..
그날따라 왜 그 말이 그리 슬프게 들렸을가요...
정말 아무것도 아닌데 그게 소원이라고 말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어찌나 미안한지..
그래서 그날밤 남편에게 의논했답니다..
아이들 더 크기전에 목욕탕 한번 가보고 싶다고,,
늘 마음 한곳에 제가 가슴수술을 하고 싶어했던 것을 아는
남편인지라 두번도 묻지않고 그럼 진작하지..언제 휴가내면 될까..
정말 저희 신랑 착한거 맞지요..^^
결심하는데 5년이란 시간을 버린게 아까와 아침일찍 병원으로 전화해
상담 동시에 수술날짜까지 잡은 완전 속전속결 울산아지매 ㅎㅎ
사실 상담하고 보통 몇주일 후에나 수술들을 하신다는데 저는 마음이 급해
일주일후 배꼽가슴성형 수술날짜를 잡았지요...
그룹상담하면서 세상에 나만 작은 가슴을 가진게 아니었구나 하는
위로..아실지 모르겠어요 ㅎㅎ
사실 상담후 여자가습확대의 수술날짜까지 일주일이 왜이리 더디게 지나는지..
어차피 제가 간절히 원해서 하는건데 어떤것도 두렵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믿음이 있었습니다.
잘해주실거라는 그리고 잘해낼거라는...


어머니로서 당당한 자신을 만들기 위한 여자가슴확대.
배꼽가슴성형 수술 전까지의 준비사항.
그리고 여자가슴확대를 결정하기까지의 안타까운 사연의 글이랍니다.

배꼽가슴성형 당일 부터의 이야기
여자가슴확대 잘하는 압구정필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http://gofeel.co.kr


아이와 함께 행복한을 만드실수 있는 여성이 되시길 위한 꿈
여자가슴확대 배꼽가슴성형 잘하는 압구정필성형외과의 이야기 입니다.


여자가슴확대의 보형물 코젤에 대한 최근 기사입니다.
안전한 식염수 보형물을 사용하고 있는 배꼽가슴성형입니다.


볼륨업의 꿈을 안전하면서 만족스럽게 이루실수 있기를 바라며
배꼽가슴성형 전문 _ 압구정필성형외과의 여자가슴확대 후기와 정보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