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필성형외과

가슴수술잘하는곳 [가슴수술잘하는곳 비밀] 가슴수술전문병원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가슴수술잘하는곳 [가슴수술잘하는곳 비밀] 가슴수술전문병원 후기

가슴성형 정보 2011. 8. 26. 18:21
[가슴수술잘하는곳 비밀] 가슴수술전문병원 후기
숨겨두기 아까운 나의 가슴수술 후기
가슴수술잘하는곳 전문병원에서 후기를 읽어보자!


가슴수술 25일 지난분의 세심한 글솜씨가 느껴지는 가슴수술잘하는곳 압구정필성형외과 후기
가슴수술전문병원 만에서 느낄수 있는 가슴수술 후기 입니다.



가슴수술 한지 25일 _ 가슴수술잘하는곳 후기

시간이 너무너무 빨리가서 벌써 수술한지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
어릴때는 가슴크기에 별 관심이 없었는데, 점점 커가면서 젖살도 빠지고 전체적으로 살이 빠지기 시작하면서 제가 가슴이 작다는것을 느끼게 됐어요.
반팔티셔츠를 입어도 조금만 딱붙는 옷을 입으면 이건 정말이지..지나가던 강아지가 봐도 뽕이라고 할만큼 신경이 쓰이게 되었어요.
그런 스트레스가 쌓여가다 보니까 점점 수술을 해볼까라는 생각은 커져갔죠.


그래서 수술을 결정하게 되기까지는 그리 오랜 고민을 하지않았어요.
제가 어려서 그런지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크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수술하기로 마음먹고 병원을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며 그 수많은 성형외과들 중 몇개만 꼽으려하니까 갑자기 머리가 아파오더군요.
그렇게 엄청난 병원의 정보를 수집하다보니 여러가지 정보들이 섞여서 다 똑같은 말처럼 들리더군요.
그러던 도중 필성형외과의 정보도 알게되었어요.
그때는 이런곳도 있구나 하고 넘어갔어요.
대충 정보수집이 끝난 후 엄마한테 이런이런 곳이 있다고 알려드리는데
엄마가 필성형외과 얘기를 해주니까 "어? 거기 내가 한곳같은데?"이러시는거에요,
사실 저희 엄마께서도 몇년전에 가슴수술을 하셨거든요.
그래서 저는 골치아프게 이곳저곳돌아다니기 싫어서 엄마가 수술받은 곳에서 하기로 결정했어요.
그래서 압구정필성형외과로 가게되었어요


6월말쯤 상담약속을 잡고 상담을 받았어요.
그룹상담과 개인상담이 있었는데,그룹상담에서
교수님이 궁금할만 한것을 다 말해주셔서
개인상담때는
질문할 것도 없이 짧게 끝났어요.
크기는 큰듯한 B컵으로 결정하고,수술날짜를 보름후로 잡고 집에 돌아왔어요.


드디어 수술당일날, 저는 엄마와 함께 병원으로 가서 바로 수술에 들어가게되었어요.
마취제를 투입하니까 찌릿한 느낌잠깐 들고 바로 잠드는것같았어요.
눈뜨니까 일어나라고 깨우고 계시더라구요.
간호사언니들이 저를 안아서 회복실로 옮겨주셨어요.
가슴붕대가 감겨져 있어서 움직이는데 불편했어요.
한 3시간정도 있다가 퇴원을 했는데, 명치쪽이 살짝 당기는듯한 느낌빼면 통증은 거의 없었어요.
병원에서 수술하고 회복실에서 회복하면서 혼자 화장실도 갈 수있었어요.


집에 돌아와서 둘째날은 약간의 통증이 있었어요.
이게 아픈건지 뭔지 모르겠는 그런 불편한 통증이 느껴졌어요.
꽉 감고있어서 베기니까 간지럽고 긁기가 어려웠어요.
그렇게 붕대풀기전까지는 가슴이 뻐근한 느낌으로 집에 콕 쳐박혀있었어요.
그렇게 몇일을 보내고 병원을 가서 붕대를 풀었어요.
그때 제 커진가슴을 처음보게되었어요. 그 순간엔 기쁘다기보단 신기하고 내것같지가 않았어요.
그래도 몇일지나니까 멍이 점점빠지면서 제 가슴이 되어가는 느낌이 들기시작했어요.
몇일 후 배꼽실밥도 풀고 병원에서 지정해준 브래지어도 사서 착용하니까
이제 드디어 수술의 과정이 끝난듯한 느낌이었어요.


방올리기를 배울때도 교수님께서 "오늘이 수술하고 가장아플 수 있는날"이라며 겁을 주셨었는데,
저는 하나도 안아팠었어요. 그 대신 보형물이 막 왔다갔다하니까 느낌이 좀 이상했어요.
이제 병원가는 텀이 한달이 될정도로 눈에 띄게 경과가 좋아졌어요.
가슴수술한지 한달이 다 되어가는 지금은 멍,붓기도 다 빠지고 촉감도 처음보다 훨씬 좋아졌어요.
매번갈때마다 교수님이 수술 잘 됬고 경과도 너무 좋다고 해주셔서 안심이 되요.
항상 친절한 간호사 언니들도 너무 좋..아요♥

아 정말이지 회복기간은 쌍커플 수술 뺨치는것같아요^^ 교수님감사해요!


볼륨감 있는 모습으로 행복에 젖어 지내시는 분의 가슴수술 후기!
가슴수술잘하는곳 찾기 힘들었던 분이지만
가슴수술전문병원 압구정필성형외과에서 가슴수술 후 느끼는 행복은
후기에서 그 느낌이 그대로 전해지는 듯 하네요.

더 많은 분들의 가슴수술 후기
http://www.gofeel.co.kr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