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필성형외과

가슴성형후기 [가슴성형후기] 압구정필성형외과 가슴성형 후 한달째~ ^^* 본문

당당한그녀들

가슴성형후기 [가슴성형후기] 압구정필성형외과 가슴성형 후 한달째~ ^^*

가슴성형 정보 2011. 8. 30. 17:03

[가슴성형후기] 압구정필성형외과 가슴성형 후 한달째~ ^^*

자신감 충만 가슴성형후기


안녕하세요~
지난달 이맘쯤에 수술했고 이제 한달 되었습니다
몇년간 고민만 해오다가 큰 결심 끝에 수술대에 올랐죠
걱정,불안,초조한 마음이었지만 마취 깨고 나서 어찌나 행복하던지
괸한 걱정을 한게죠 ㅋㅋ
수술하고 압박붕대 했을때가 좀 힘들었던 것 같아요


근데 풀고 스포츠브라 하면 뽕을 넣지 않아도 생기는 볼륨감에 절로 웃음이 나온답니다^^
뽕브라 하지 않을 정도 볼률감 있게 해 달라고 말씀드렸거든요
압박붕대를 하고 있을때는 꽉 눌려서 식염수가 조금밖에 안들어 간것 같아 내심 신경쓰였는데 풀고서 거울보니까 한 E컵(?)은 되어보였어요
(E컵이 어떤 크기인지는 잘 모르지만 ㅋㅋ)

 

근데 스포츠브라 풀고 일반브라 사오라고 하실때 70D로 사오라고 하셔서 깜놀랐답니다 A컵도 안됐는데 D컵이라니 ㅎㅎㅎ
평생 가슴마사지 하고 살아야 한다고 해도 할만해요 물론 평생 마사지 할 필요도 없겠지만요 ^^ 맞죠? 원장님~ ㅎㅎ
저도 다른 분들의 후기 읽고 상담 받아야겠다고 결심했고
병원가서 다른분들과 단체상담 받고나서 해야겠다고 확신이 섰습니다
절대 후회 안하시니까 아직도 고민중이시라면 꼭 김잉곤원장님을 찾으세요^^



갈때마다 전화할때마다 항상 친절히 대해주시는 간호사님들,
그리고 정말 예쁜 가슴 갖게 해주신 원장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초기에 무거운거 들지 말라고 하셔서 여태 미뤘는데
담에 갈땐 음료라도 꼭 사 갈게요^^ ㅎㅎㅎ

수술 후 한달째~ ^^*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가슴성형!
가슴성형 후기 압구정필성형외과.
가슴성형 후기 읽고 이젠 나도 가슴성형후기 남기자~
www.gofeel.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