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필성형외과

[가슴성형 그 꿈의 실현] C컵의 느낌이 이런것! 본문

여성의 꿈

[가슴성형 그 꿈의 실현] C컵의 느낌이 이런것!

가슴성형 정보 2011. 1. 31. 16:59


여성에게 자신감을 위한 아름다운 가슴의 꿈
압구정 필 성형외과에서 만나는 그 꿈의 실현 후기 입니다.

세세한 설명과 수술 후 느낌을 알 수 있는 후기

제목 : C컵의 느낌이 이런것!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작은 가슴때문에 속옷이 텅텅비어있는 상태로 지냈던 대학생이랍니다~
이제는 C컵으로 속옷이 남지 않는 가슴을 갖게되어
a컵도 남았던 그때가 언제인지 기억조차 남지 않게되어 너무 행복하답니다.
방학중이여서 과외를 하러 다니는데 지난번에 눈이 많이와서
갑자기 필이 생각나서 들렸다가 아~나도 후기 한번 써야하겠구나 라고 생각하다가
이제서야 컴퓨터 앞에 앉아서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처음 작은 가슴때문에 수술을 생각하던 그때!
그때가 바로 대학교 처음 입학하고 여름에 친구들과 함께 바다로 놀러 갔을때 였답니다.
그전까지는 작은 가슴에 대해 큰 생각을 안했었는데...
바다에 가서 친구들과 같이 있으니 제 작은 가슴이 눈에 들어 오게 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처음으로 가슴수술을 생각하고 그때부터 수술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았답니다.

처음 수술을 생각한지 2년이 지난 후...
2년이란 시간은 잘하는 병원찾는것도 있었지만
학생인지라 비용이 만만한게 아니라서 열심히 알바하면서 비용을 모으는데 시간이 많이 지나게 되었죠.
가슴수술 병원결정은 처음 수술에 대해 찾기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압구정필을 알게되었고 제가 쓰고 있는 후기처럼 수술을 하신분들의 후기가 크게 마음을 끌게 되었고
상담을 남기게 되었는데 너무 답변도 잘해 주셔서 결정하고 비용을 천천히 모으게 되었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전화로 상담예약을 하고 상담을 받으면서
홈페이지 상담으로 물어보지 못했던것도 자세히 물어보고
그동안 걱정이였던 점들도 하나씩 물어보고...인자하신 원장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저도 드디어 컴플렉스였던 가슴에서 벗어 날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에 꿈에 부풀게 되었죠

근데 워낙 유명하셔서 그런지 예약이 많아서 상담받고 바로 수술을 못하고
예약을 하고 몇일 기다기고 꿈에 그리던 수술을 하게되었답니다.
상담전에 미리 수술예약을 해야 원하는 날짜에 수술을 할수 있다는 사실..
가슴수술을 결심하신분들이라면 꼭 기억하세요^^그래야지 몇일이라도 빨리 꿈이 이루워지니깐요~

수술전 검사는 수술전에 병원에서 검사를 받게 되었고
수술전날은 긴장되는 마음에 잠을 잘 못잘정도로 긴장되었어요.
아침일찍 일어나서 예약시간보다 30분일찍 도착했고,
같이간 친구랑 이런저런 수다를 떨면서 긴장도 풀면서 기다렸답니다.

수술은 상담받을때도 수술시간이 빠르다고는 들었지만 정말 금방끝나서
제친구는 인터넷으로 쇼핑하고 있으니깐 수술끝났다고 이야기 들었다고 해요.

눈뜨고 수술이 끝난것을 알고 압박붕대로 가슴이 감쌓여져 있었지만 그속의 가슴의 변화는 바로알수 있었어요.
퇴원도 친구랑 같이 올수 있었고, 집에서 쭉~ 쉬었어요
수술도 그때가 방학기간이여서 큰 문제가 없었지만
그래도 수술인지라 조금아픈것은 있었지만 하루 이틀 지나니깐 아픈것도 나아지고
점점 예전처럼 활동이 가능하더라구요
학기중에 수술을 했었어도 수업받는것도 이상하지 않을정도로 생활하는데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붕대 막풀었을때는 붓기가 아직 조금 남아 있어서 그런지 c컵 보다 더 큰듯 보였지만
예전의 작은 가슴에 비해 커진 가슴때문에 웃음을 띄게 되었답니다.

그렇게 방학중에 끝난 가슴수술과 회복!
그해 새로운 학기의 시작은 멋진 몸매로 시작하게되었고
여름에 다시 그 친구들이랑 같이 바다로 놀러가서 이제는 당당히 가슴을 쫙~펴고 즐기다가 왔었어요
가슴수술한지 1년이 지나가는데 그때수술이 무섭지 않아서그런지
눈도~트임을 하고싶어지네요 ㅎㅎ

참, 저 그때 수술날 같이 갔던 친구도 지금 가슴수술을 한다고 비용을 열심히 모으고 있어요 ㅎㅎ
이번에 꼭 수술을 한다고 하던데... 그때 같이 갈께요^^


압구정 필 성형외과 http://www.gofeel.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