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필성형외과

가슴성형잘하는곳 _ 가슴성형잘하는곳 [가슴모양 망치는 생활습관] 본문

아름다운 이야기

가슴성형잘하는곳 _ 가슴성형잘하는곳 [가슴모양 망치는 생활습관]

가슴성형 정보 2011. 8. 8. 18:49


가슴성형잘하는곳 _ 가슴성형잘하는곳 [가슴모양 망치는 생활습관]

여성의 아름다운 자신감! 볼륨있는 가슴.

그러나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해 가슴모양의 아름답게 갖꾸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름다운 가슴! 가슴성형잘하는곳 가슴성형만큼이나 중요한
생활속 아름다운 가슴만들기 입니다.

가슴모양 망치는 5가지 생활습관 _ 가슴성형잘하는곳



▶가슴 모양을 망칠 수 있는 잘못된 습관들

1. 엎드린 자세로 잠자기
가슴의 지방은 유동적이기 때문에 잠을 잘 때 엎드리거나 옆으로 누워 자면 무게 중심이 앞쪽으로 치우쳐 가슴의 모양이 퍼지기 쉽다. 바른 자세로 자는 습관도 예쁜 가슴을 유지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2. 몸에 맞지 않는 속옷 착용
너무 큰 브래지어를 착용하거나 지나치게 작은 브래지어를 착용하면 가슴 모양이 비뚤어지거나 처지기 쉽다. 자신의 가슴둘레와 컵 사이즈에 딱 맞는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것이 필요하며, 브래지어 착용시 가슴이 컵 밖으로 벗어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

3. 속옷 착용을 하지 않은 채 운동하기
집에 있을 때에는 브래지어를 벗고 있어도 시간이 짧기 때문에 가슴이 처지는 데 크게 영향을 주지 않지만, 외출을 하거나 운동을 할 때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으면 움직일 때마다 가슴의 무게 때문에 반동이 커져 가슴이 더욱 쉽게 처질 수 있다.

4. 웅크린 자세
가슴이 작다고 어깨를 웅크리고 있으면 호르몬 분비와 흐름이 나빠져 가슴이 더 작아질 수도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평소 곧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예쁜 모양의 가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허리를 일으켜 근육이 펴지면 위축되었던 가슴이 도드라져 모양도 바로잡힌다.

5. 과도한 자외선 노출
과도한 자외선은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린다. 가슴도 자외선에 노출되면 탄력이 떨어지고 노화가 찾아오게 되므로, 외출할 때에는 노출된 가슴 부위에도 가급적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자외선을 막는 것이 좋다.
출처 _ 이지데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