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필성형외과

가슴성형 [뽕브라 없는 가슴성형후기] 본문

당당한그녀들

가슴성형 [뽕브라 없는 가슴성형후기]

가슴성형 정보 2012. 7. 9. 18:35

가슴성형 [뽕브라 없는 가슴성형후기]

 

뽕브라!!

가슴이 작은 여성분들에게 필수품? 처럼느껴지는 뽕!!

그렇지만 더운 여름을 더욱 덥게 만들고

비키니를 입으면...목욕탕을 가면?

더이상의 이런 곳에서의 초라함을 없애기 위해

꿈꾸시는 가슴성형!!!

 

뽕브라와 함께 지내셨던 여성

꿈에 그리던 가슴성형 후 자신감을 갖고 뽕브라에서 탈출하신분의 이야기~~

가슴성형후기! 어디 한번 가슴성형 하면 어떤 기분일까 들어볼까요?

자~ 가슴성형후기 출발~~~

 

 

 

가슴성형 후기 _ 뽕브라 탈출~

 

 

뽕브라가 가장 많았던 여자에서~
이젠 뽕이 사라진 여자에요^^
수술한지 1년이 벌써~지났어요~
작년에 가슴성형하고 여름휴가를 떠났었는데
벌써 올해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어요!
1년이란 시간이 엄청 빨리 지나간듯...
휴가때마다 생각날듯한 가슴성형^^
이렇게 좋은 것을 왜 망설였었는지 ㅋㅋ
작년 휴가때 글래머란 소리도 듣고 자신감 상승!
올해도 휴가 생각하면서 비키니 살려고 이곳저곳 보고 있어요.


가슴이 작았을때는 숨기고 다니면서 스트레스 받았기에
수술 후에는 가슴성형 숨기지 않고 알리고 다녔는데요.
직장동료분들도 저의 가슴을 보면서 너무 잘됐다고~
제가 가슴성형 전파?를 하고 있네요ㅋㅋ

지금은 이렇게 웃으면서 후기를 쓰지만...
처음에 가슴성형 생각했을때는 우울한 마음으로 상담을 받았어요.
워낙 좋지 못한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가슴성형은 하고 싶은데.. 과연 다른분들의 후기처럼 예쁘고 부작용이 없을까
짝가슴이 되는것은 아닐까.. 많이 아플까..등 엄청 고민을..
수술도 하지 않았는데 이런걱정만 한다고 이야기도^^

저의 이런걱정은 상담 받으로 가서 확~ 풀렸어요!!
원장님과 저와 같은 수술을 받고 싶어하시는 분들과 그룹?상담 받으면서
아~ 아~ 제가 알고 있던 세계가 아닌 신세계를 만난듯한 기분?
그룹상담 후에 따로 개별상담을 했는데요
이때는 다른궁금증은 싹 사라졌을때라서 저의 가슴ㅠㅠ
완전 없는 가슴에 대해 원장님과 따라 상담을...
전 너무 절벽이여서 얼마나 크게 할수 있을까 걱정을 했어요.
b컵만이라도 하고 싶다는 생각뿐이였는데!
지금은 c컵으로 완전 볼륨을 갖고 지내고 있어요!!

수술 후에 여름휴가에서 2일을 따로 써서 주말포함해서 몇일을 더 쉬었어요~
월요일 출근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워낙 걱정이 많았던 저였기에;;
그래도 이왕 쉬는거 좀더 쉬니깐 좋더라구요^^
아직도 기억이 새록새록~
출근 후에 치료때문에 방문할때마다 다들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마지막으로 치료 받고 한번도 못갔네요
이번휴가때 가슴자랑하고 병원 한번 갈께요~^^

 

가슴성형 뽕브라 없는 후기 출처` _ www.gofeel.co.kr

 

 

가슴성형 [뽕브라 없는 가슴성형후기]

자~ 너무 걱정많았던 가슴성형!

뽕브라에서 탈출하기 위해 노력하셨던 여성분들이라면 올려드린 가슴성형후기 꼭 읽어보세요~ㅋㅋ

 

그리고 좋은 점~

가슴성형 궁금한점 그룹 상담을 한다는점~

내가 몰랐던 부분을 여러분들이 함께 가슴성형 상담을 하다보니

다른분들이 물어보고 또다른 고민해결~

 

개별상담도 하니깐 개인적인 질문?은 원장님과 따로 상담을 할수 있다는 점~~~

 

 

28년 가슴성형을 하고 계시는 압구정필성형외과 원장님~

28년..정말 오랜 경력을! 갖고 계시는 필 원장님!

 

그럼 여기서 원장님의 화려한 경력?을 볼까요?

 

 

뽕브라 없는 가슴성형후기를 만들어 주시는 필의 원장님의 경력..

하나하나 적기가 힘들정도!!

 

경력에 대한 믿음이 가시나요?

가슴성형 하면 수술하시는 원장님의 수술기술?이 중요한데

28년이라면 믿고 가슴성형 할수 있겠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