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필성형외과

압구정필성형외과의 배꼽가슴성형 특징 본문

가슴성형정보

압구정필성형외과의 배꼽가슴성형 특징

가슴성형 정보 2012. 8. 21. 13:04

압구정필성형외과의 배꼽가슴성형 특징

 

 

 

 

안녕하세요~ 압구정필 성형외과 입니다 ^^

 

많은 분들이 압구정필성형외과의 배꼽가슴성형 에대해서 물어보시는데요,

 

오늘은 "압구정필 성형외과의 김잉곤식 배꼽 통한 가슴수술" 의 특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까 합니다.

 

 

 

"김잉곤식 배꼽 통한 가슴수술" 은 현재 가장 진보된 훌륭한 가슴 확대 수술법입니다.

 

기존의 겨드랑이, 유륜으로 하는 수술방법 과는 다르게 배꼽만을 통해서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흉터 걱정이 없을 뿐 아니라 수술 당일부터 거동이 가능하며, 치료도 아주 간단한 수준이라서 수술 후 3~4일 간격으로

 

세번 정도만 오셔서 간단한 치료를 받으시면 된답니다.

 

수술 시간의 경우 30분남짓 짧은 시간으로 전신마취 대신 안전한 수면마취를 통해서 수술이 진행되며, 따로 마사지 등

 

사후 관리가 거의 필요없는데다 부작용의 확률은 거의 무시할 정도인 수술방법이랍니다.

 

 

압구정필 성형외과 김잉곤 원장

 

 

아래 내용은 미혼여성분들 중 가슴성형을 생각하는 대부분의 분들이 질문하는 내용입니다.

 

주변에서 가슴 성형 후에 모유 수유가 불가능하다는 얘기를 들었는데요, 그게 사실인가요?

 

- 만약 미혼여성의 경우 가슴수술 후 모유수유가 불가능하다면 정말 큰일날 이야기이죠..

 

하지만 그런 경우가 없지는 않답니다. 간혹 유륜절개를 통해서 가슴조직(유방) 을 건드릴 경우 모유수유가 불가능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김잉곤식 배꼽통한 가슴수술" 은 실제로는 가슴조직을 전혀 건드리지 않는 수술입니다.

 

보형물을 배꼽을 절개하여 가슴조직이 아닌 근육 밑에 삽입을 하기 때문에 가슴조직 과는 전혀 관계가 없는 수술방법이지요.

 

수많은 미혼인 분들이 그래서 안심하고 수술을 하는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