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필성형외과

배꼽가슴성형의 장점 본문

가슴성형정보

배꼽가슴성형의 장점

가슴성형 정보 2012. 8. 22. 17:03

배꼽가슴성형의 장점

 

 

 


 

안녕하세요~ ^^ 압구정필 성형외과 입니다.

 

오늘은요, 압구정필 성형외과 만의 배꼽가슴성형의 장점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배꼽을 통한 가슴성형은요, 1992년에 미국에서 최초로 개발이 되었으며, 국내에서는 저희 압구정필 성형외과의 원장님이신 김잉곤 박사님께서

 

1994년에 최초로 도입하여 "김잉곤식 배꼽 통한 가슴 성형" (Dr.Kim's Modified Method of Transumbilical Breast Augmentation) 으로 공식 명명되었답니다.

 

이 배꼽가슴성형은 기존의 겨드랑이, 유륜을 절개하여 수술하는 방법들의 문제점들을 혁신적으로 개선하였답니다.

 

그럼 배꼽가슴성형의 장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기존에는 겨드랑이 절개방법으로 많이 수술을 진행했는데, 겨드랑이 절개의 경우 언뜻보면 주름에 가려지긴 하지만 흉터가 남는건 어쩔 수 없습니다.

(수영장이나 목욕탕 등에서 눈여겨 보시면 겨드랑이에 수술자국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 유륜절개 방법으로 수술하는 경우에도 당연히 젖꼭지 주위에 수술자국이 남을 수밖에 없지요.

 

하지만 배꼽가슴성형의 경우에는 배꼽 안쪽부분을 절개하기 때문에 흉터 걱정을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거죠.

 

 

두번째로 배꼽가슴성형은 다른 수술 방법에 비해서 통증이 거의 없다는 점이랍니다.

 

유륜,겨드랑이 절개법으로 수술을 진행할 경우의 통증은 직접 수술을 해본 사람이 아니면 짐작을 못할 정도로 심하답니다.

 

수술후 몇일동안을 꼼짝않고 누워지내야 한답니다. 유륜절개의 경우에는 유륜과 유방에 분파하고 있는 많은 감각신경들이 손상을 입게

 

되거든요.. 겨드랑이도 마찬가지로 신경분포가 많은 곳이기 때문에 통증이 심할 뿐더러 또한 가슴에서 어깨로 뻗어있는 근육을 박리해야 하기 때문에

 

수술후에 팔을 움직이기가 매우 힘들답니다.

 

이러한 단점들을 개선한 배꼽가슴성형은 수술후에 바로 거동이 가능하고 일상생활이 가능한 장점이 있답니다.

 

 

셋째로, 수술시간이 굉장히 짧답니다. 30분이 채 안걸리는 경우도 많은데, 아주 간단한 쌍꺼풀 수술조차도 1시간이 넘게 걸리는 경우가 있죠..

 

 

넷째로, 수술시간이 짧기 때문에 가장 안전한 마취방법인 수면마취가 가능하답니다. 흔히들 큰 수술시에 입속에다 긴 호스를 넣어서 마취시키는 전신마취가

 

아니구요, 단순하게 깊은 잠에만 빠뜨리는 가장 안전한 마취랍니다. 물론 곁에서 마취과 전문의 선생님께서 호흡을 살펴주죠.

 

 

다섯째, 출혈이 거의 없기 때문에 무혈수술이라고도 한답니다.

 

겨드랑이, 유륜 절개시에는 출혈이 꽤 되기때문에 수술후에 피주머니를 차게 되는데, 배꼽가슴성형의 경우 출혈이 없는데다가 피주머니를 차야하는

 

번거로움도 없답니다. 이점 또한 수술 후에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이유중 하나이지요.

 

 

여섯째, 배꼽가슴성형은 부작용 확률이 거의 무시할 수 있을 정도로 낮답니다. 1%미만이라고 하면 안심이 되지 않나요?

(미국 성형외과학회지 논문 2000년 10월호 1177-1181쪽, 미국 성형외과학회지 논문 2001년 10월호 1389-1400쪽 참조)

 

 

이런 많은 장점이 있는 배꼽가슴성형에도 단점은 있답니다. 수술방법을 익히기가 까다로워서 아무나 쉽게 배워 능숙하게 할 수 있는 수술이 아니라는 점과

 

최신 장비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아직 널리 보급되지 못하고 있는 점이랍니다.

 

가슴성형, 위에 설명드린것처럼 수술시간이 짧다고 해서 간단한 시술로 판단하여 아무 곳에서 수술을 한다면 큰 후회를 하는 경우가 생기실 수도 있답니다.

 

반드시! 가슴성형 전문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의하시고 진행하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www.gofeel.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