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필성형외과

[압구정필성형외과 예쁜가슴] 아름다운 가슴에 대해 알아볼까요? 본문

가슴성형정보

[압구정필성형외과 예쁜가슴] 아름다운 가슴에 대해 알아볼까요?

가슴성형 정보 2011. 8. 23. 15:23
 


예쁜 가슴이란...

◈ 탄력 있고 깨끗한 피부에, 서 있을 때 유방 중심이 약간 바깥쪽으로 기울어져 있으면서 물방울이 떨어지는 모양 또는 물이 알맞게 담긴 풍선모양을 하고 있으면 좋다고 합니다.

◈ 또는 공을 반으로 잘라 엎어놓은 것처럼 돌출한 가슴도 예쁜 모양이라고 할 수 있지요.

◈ 크기는 사람에 따라 달라, 너무 커서 미련해 보이지도, 너무 작아 절벽 같다는 느낌을 받지도 않는 적당한 크기의 가슴이면 좋습니다.

◈ 보통 자기 손바닥으로 가슴을 싸안을 때 1/4 정도가 손바닥 밖으로 나오면 알맞게 풍만한 가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나라의 경우 가슴이 작아 고민인 여성들이 상대적으로 많지만, 그 반대의 경우도 있습니다. 바로 가슴이 너무 커서 고민인 여성들이지요.
이런 여성들은 어린 나이에 가슴의 발육이 너무 빠르고 급격해서 지나치게 큰 가슴을 가지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성장기에 친구들 간에 놀림감이 되고, 성숙한 후에도 몸에 달라붙는 옷을 입지 못하는 등 정신적인 고통을 겪는가 하면, 몸에 맞는 옷이나 브래지어가 없어 생활에 불편을 느끼기도 합니다.
그뿐 아니라, 젖가슴이 무거워 브래지어 끈이 어깨를 눌러 결리고 아프게도 되는가 하면, 가슴이 무거워서 허리가 아프기도 하고 어깨가 처지며 자세가 구부정하게 되고 가슴 밑의 살갗이 습하여 짓무르게 되어 고통을 호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대로 발육이 안 되어 절벽인 경우에는 뭔지 모르게 항상 허전함을 느끼게 되고 열등감에 젖어 수영장이나 목욕탕을 가기가 꺼려지고, 때로는 대인 기피증이 생기기도 합니다. 또 세월이 흐를수록 가슴도 나이를 먹어갑니다. 젊었을 적 탄력 있고 풍만한 가슴도 나이를 먹으면 쭈글쭈글 납작해질 수 있고 처집니다.


이처럼 여성에 있어서 가슴은 커도 걱정, 작아도 걱정, 나이가 들어도 걱정입니다.


그래서 여성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드러내는 가슴의 성형은, 젊고 아름다운 몸매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한번쯤 꿈꾸는 수술입니다.
가슴이 너무 빈약하거나 나이로 인해 처질 경우에는 가슴 확대수술, 너무 큰 가슴 또는 수유로 인해 늘어난 가슴은 축소수술을 하여 탄력 있고 예쁜 가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젖꼭지가 안으로 들어간 함몰유두, 너무 큰 젖꼭지도 성형으로 예쁘게 만들 수 있지요. 가슴 성형을 부끄럽게 생각하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수년 전 한 재미교포 모델은 자신의 아름다운 가슴이 성형의 결과라는 사실을 만천하에 공개한 적도 있지 않습니까? 부끄러워 마세요. 용기 있는 여성만이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으니까요.



Comments